Examine This Report on 구글상위노출

구글은 과도한 제휴 사이트 사용을 선호하지 않으며 이러한 방법으로 수익 창출하는 회사를 검열한다.

사람들은 브랜드와 함께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구글은 브랜드를 뺀 그 키워드만 검색했을 때도 브랜드가 뜨게 한다. 이렇게 그 특정 키워드는 구글 상위 노출이 된다.

같은 사이트의 동일한 콘텐츠는(약간의 변화를 주었더라도), 페이지의 상위 노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제일 쉬운 방법으로 구글에 자신의 글이 검색되게 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뿐 아니라 타이틀 태그나 디스크립션 태그에 포함되는 것이 좋다.

부수적 컨텐츠, 즉 메인 컨텐츠는 아니지만 방문자가 메인 컨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적 컨텐츠들 예를 들면, 사이트의 네비게이션이나 보험회사의 실시간 견적서, 은행의 환율계산 기능 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유리하다.

사이트에 독이 되는 스팸성 앵커 텍스트가 있다면 사이트 자체가 스팸이거나 해킹된 것으로 간주되며 구글 상위 노출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

리뷰/평판의 성격 또한 랭킹에 영향을 준다. 나쁜 평을 통해 백링크를 유도하는 경우 페이지랭크와 상관없이 노출순위가 밀리게 된다.

구글은 과도하게 제휴 링크를 숨기는 것(특히 클로킹인 경우)에 대한 페널티를 가한다.

동일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의 백링크보다 더 크게 작용한다.

불온한 사이트라면 단기간에 사이트를 운영하고 방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다년간의 도메인 비용을 미리 지급하진 않을 것이다.

장문의 글에 걸린 백링크가 짧은 단문의 백링크보다 큰 가치를 부여받는다.

반대로 경쟁도가 높은 구글상위노출 키워드(검색량이 많거나 매출에 직접적인 키워드)에 단시간 노출되어도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광고주 분들이라면 키워드 선정의 중요성을 매우 잘 구글상위노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키워드를 메인으로 …

이 가설을 뒷받침 하는 구글상위노출 리서치가 실행되었고, 검색결과와 콘텐츠길이의 연관성이 사실인것으로 증명되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